Welcome to faithkorea.com

Korean Faith For Today

오늘의 신앙 TV 방송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ince 1981)

 

오늘의 신앙 TV방송은 지난 37년 동안 미주 한인 사회에 건강과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가지고 TV방송을 통한 미디어 선교를 해 왔습니다.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오늘의 신앙 TV 방송”은 1981년 부터 공중파 채널 18번 KSCI-TV를 통해 매주 일요일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방송을시작하였고 2017년 6월 11일부터 2020년 6월 10일까지는 44-1 KXLA-TV를 통해 매주 일요일 오전 8:30-9:00에 여러분들을 찾아 뵙습니다.

TV를 시청하시는 분들의 감소와 많은 분들의 유투브 시청으로 2021년 6월 11일 부터 저희 오늘의 신앙도 인터넷 방송만으로 미국과 한국, 그리고 전세계에 복음 복음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현재 방송은 유투브에서 “오늘의 신앙”을 검색하시면 웹사이트에서와 마찬가지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방송을 스마트폰으로도 시청하실 수 있도록 앱을 개발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앱스토어)에서 “오늘의 신앙”을 검색하셔서 다운 받으시고 편하신 시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성경 공부를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넓은 사역을 위해 준비하고 있사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희 방송 사역은 선교에 매진하고 복음의 기별을 더 널리 퍼트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오늘의 신앙 TV 방송 책임목사 이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