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to faithkorea.com

Korean Faith For Today

오늘의 신앙 TV 방송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ince 1981)

 

오늘의 신앙 TV방송은 지난 37년 동안 미주 한인 사회에 건강과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가지고 TV방송을 통한 미디어 선교를 해 왔습니다.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라는 주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오늘의 신앙 TV 방송”은 1981년 부터 공중파 채널 18번 KSCI-TV를 통해 매주 일요일 로스앤젤레스 지역에 방송을 시작 하였고 2017년 6월 11일부터는 44-1 KXLA-TV를 통해 여러분들을 찾아 뵙습니다. 특히나 이번 채널 변경과 더불어 방송 시간대를 매주 일요일 오전 8:30-9:00 뿐만 아니라 저녁 7:30-8:00에도 방영함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교인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방송이 진행되고 있으며 TV방송과 더불어 인터넷 방송을 통해 미국 내 복음 전파는 물론 세계의 복음화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현재 수고하시는 방송 강사로는 이준원 박사님(건강), 박영호 목사님(신앙) 등이 수고해 주시고 계십니다. 현재 방송은 유투브나 비메오 또는 페이스북에서 “오늘의 신앙”을 검색하시면 웹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방송을 스마트폰으로도 시청하실 수 있도록 앱을 개발하였습니다. 안드로이드(플레이 스토어), 아이폰(앱스토어)에서 “오늘의 신앙”을 검색하셔서 다운 받으시고 편하신 시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성경 공부를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앞으로 더 넓은 사역을 위해 준비하고 있사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저희 방송 사역은 선교에 매진하고 복음의 기별을 더 널리 퍼트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오늘의 신앙 TV 방송 책임목사 이준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