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 자신을 중심 삼지 말고 또는 구원을 얻을까 못 얻을까에 대하여 걱정과 염려를 하지 말 것이다. 이러한 염려는 사람을 우리 힘의 근원이 되시는 자에게서 떠나게 하는 것이다. 그대의 영혼을 하나님의 보호에 맡기고 그를 신뢰하라. 예수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생각하자. 그를 생각하는 가운데서 자신을 잊어버리라. 모든 의혹을 버리고 공포심을 없이하여 버리라. 사도 바울과 같이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다.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다”(갈 2:20)고 말하라. 하나님을 의지하라. 그는 그대가 맡긴 것을 능히 보호하실 수 있다.
무료성경연구 교재 공부하기
그 성경의 주요 내용을 알기 쉽게 정리한 책입니다.
Testimonials
Aeja K…
이준원 교수님, 저의 질문에 정말 진짜로 답변 해주셔서 , 너무너무 감사 합니다. 이곳 독일에서 질문하여 ,미국에서 답변을 받는 시대에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이 교수님의 강의 를 저혼자 듣는게 아니고,한번 들은후에 약 40 명의 외국분들을 집으로 초대하여 ,독일말로 번역하여서 교수님의 지식을 온세상 사람에게 전달합니다 .저의집에 모이는 외국사람들은 (아라비아,터키,타이완 ,아프리카…..) 이며 ,신앙도 각자 다릅니다.
그러나 이일도 사랑이며 다같은 인간이므로, 교수님의 지식이, 신앙이 세계에서 퍼지고 있읍니다. 감사합니다. 독일에서.
LA Lancaster Prison에서 신OO
주 예수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귀하의 사업에 늘 충만한 줄 믿습니다. 저는 신배혁입니다. 2004년도LA 당구장 살인사건으로 현재 가석방없는 종신징역 중입니다. LA 18에서 ‘오늘의 신앙TV방송’을 열심히 시청하고 있고 목사님들의 설교에 큰 감명을 받아 ‘오늘의 신앙’을 좋아합니다. 오늘의 신앙에서 ‘메시야’라는 책을 무료로 배부한다는 자막을 보고 편지하오니, 부디 한 권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울타리에 갇힌 저로써는 목사님의 설교가 기쁨이요 희망입니다. 더운 날씨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독인에서…
이준원 교수님, 2017년 새해에 이어 다시 뵙고, 또 좋은 강의 듣게되어 감사드립니다. 우선 교수님의 얼굴이 자주 영상으로 뵙다보니 친근한 마음이 무척(vertrauen) 생깁니다. 교수님 강의는 항상 묘하게 이끌리어 끝나갈 즈음에는 제가 교회에서 집으로 가는 마음입니다. 무척 이해하기 쉽게 강의해 주셔서, 많은걸 배우게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먼 독일에서 60명의 국적이 모두 다른 인종이, 마치 어린 아이의 호기심 가득찬 눈으로 (모두 40~80세) 이준원 교수님 영상 보면 우선 기뻐서 손벽 치며 반가워합니다. 늘 고맙습니다. 독일에서.
MM KK
아! 정말 훌륭하십니다.
고맙습니다. 말씀해주신대로 꼭 실천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방송 시청자
저는 “오늘의 신앙 tv 방송” 을 원했던 것이 특히, 이준원 박사님의 훌륭한 의학강의 때문인데…..부탁드립니다. 좀더 이준원 선생님의 강의를 빼지않고 올려주세요. 이 먼 독일에서 배우는 열성이 아주강하게 있으니 부탁드립니다.
한ㅇㅇ
너무나 은혜로운 말씀 감사드립니다






